[김지일 기자] 6월13일 행텐이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와의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시원한 마린룩 무드의 티셔츠를 출시한다.
2013년 여름 시즌 1차로 출시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고태용 고유의 도그 캐릭터와 캘리포니아의 여름 분위기가 멋스럽게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행텐은 행텐만의 오리지널티리를 현대적인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감각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했다.
행텐과 고태용의 합작으로 탄생한 ‘캘리포니아 도그’ 티셔츠는 서핑무드와 마린룩의 콘셉트를 그대로 표현하고 있어 무더운 여름 스타일링에 활기를 더한다. 화이트, 블루, 오렌지 등 감각적인 컬러를 멋스럽게 조합해 패셔너블한 느낌을 고조시켰으며 포인트로 가미된 도그 캐릭터는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을 더해준다.
캘리포니아 도그 티셔츠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인 동준, 시완의 ‘쎄씨’ 화보를 통해 착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두 사람은 소년의 풋풋한 이미지와 댄디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행텐 관계자는 “고태용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티셔츠는 트렌디한 감각의 아메리칸 캐주얼 스타일을 표현하고 있다. 올 여름 더욱 대중적으로 사랑 받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행텐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맞아 티셔츠를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콜라보레이션 반다나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대구 동성로점 등 전국 15개 행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고태용 디자이너는 2008년 ‘비욘드 클로젯’을 런칭하고 다양한 부분을 통해 디자인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2012년 CFDK Awards ‘올해의 신인디자이너’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제공: 행텐, 쎄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백년의 유산’ 심이영, 굴욕 없는 반전 뒤태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이효리 직찍, 패셔니스타의 귀환 “시크하고 섹시해”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