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2.52

  • 46.00
  • 1.74%
코스닥

844.72

  • 4.74
  • 0.56%
1/3

부엌이 바뀌면 집안 인테리어가 바뀐다? 김효석 교수, 한샘 키친바흐 롯데홈쇼핑 런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부엌이 바뀌면 집안 인테리어가 바뀐다? 김효석 교수, 한샘 키친바흐 롯데홈쇼핑 런칭!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이선영 기자] 집안에서 주부들이 가장 많이 머무르는 공간은 어디일까? 바로 부엌일 것이다. 하루 중 여성의 가사활동이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곳이 바로 부엌이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부엌이 바뀌면 집안 인테리어가 바뀌는 효과가 있다.

오는 6월 9일 오후 9시 30분 ~ 11시 30분까지, 롯데홈쇼핑에서 한샘의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키친바흐’가 런칭방송을 진행한다. 이 방송은 쇼호스트의 살아있는 전설 김효석 교수(한국영상대)가 맡았다. 키친바흐의 이번 런칭방송에는 4가지 특전이 있다.

키친 디자이너 무료 디자인 컨설팅, 르쿠르제 VIP 세트 증정, LG 디오스 와인셀러 증정, 신한카드 24개월 무이자 할부 등이다. 본 방송에서는 상담예약만 하고 키친 디자이너의 컨설팅 후 결정 할 수 있다. 상담 후 예약금은 100% 환불이 된다.

키친바흐는 한샘의 프레스티지 키친 브랜드로서 드라마 <시크릿 가든>,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에 협찬을 해 화제를 낳았던 부엌이다. 작년부터 ‘찾아가는 전시장 서비스’도 진행해 많은 주부들이 갖고 싶은 키친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평소 주말이면 가족을 위해 요리를 즐겨 한다는 김효석 교수는 이번 런칭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라며 주부들에게 정말 필요한 제품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효석 교수는 CJ홈쇼핑 시절, 쇼호스트 팀장을 하며 연매출 1360억, 2시간 52억의 경이로운 기록을 새우며 지금의 홈쇼핑 문화를 만들었으며 기업 강연을 통해 쇼호스트 때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많은 세일즈맨들에게 영감과 동기부여를 주고 있다.

김교수의 강연 섭외 공식 매니지먼트는 주식회사 낙천(대표 황주원/ 섭외 전화 0505-300-4263)이 맡고 있다. (사진제공: 주식회사 낙천)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결혼 늦추는 이유, 사랑만 있으면 먹고 살 수 없어?
▶ 직장에서 화내는 이유 1위, 스트레스 부르는 ‘이것’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