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인성과 드라마는 물론 예능프로에서 맹활약하며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배우 고준희가 ‘처음처럼’ 주류모델로 호흡을 맞춘다.
롯데주류는 조인성, 고준희를 소주 ‘처음처럼’ 모델로 캐스팅하고, 6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롯데주류는 기존에 댄스가수들을 중심으로 ‘흔드는 소주’에 주력했다면, 이번엔 ‘부드러운 처음처럼’의 제품 속성까지 강조하고자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두루 갖춘 조인성과 고준희를 투톱으로 캐스팅했다고 설명했다.
조인성은 최근 종영된 드라마에서 세련된 이미지에 부드러움까지 갖춘 시각장애인의 오빠로 나와 큰 인기를 끌었고, 드라마와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고준희는 미녀 톱스타들만 기용된다는 주류 광고모델로 합류하게 돼, 일약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우뚝 서게 됐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조인성씨와 고준희씨가 권하는 ‘처음처럼’이 세련되고 부드러움을 담은 소주임을 강조하고, 두 배우와 ‘처음처럼’의 궁합을 잘 살린 신규 캠페인을 적극 전개해 올해 목표인 시장 점유율 17% 달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처음처럼’ 모델로 발탁된 조인성과 고준희는 6월 중 인쇄광고와 동영상 촬영을 마치고 1년 동안 CF와 포스터, POP광고 등 롯데주류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처음처럼’은 2006년 출시 때부터 미네랄이 풍부한 강원도 천연암반수와 물을 더욱 부드럽게 해주는 알칼리환원공법, 이효리와 현아·구하라·효린 등을 중심으로 ‘흔들면 더 부드러워지는 소주’를 표방하며 국내 소주시장에 부드러움을 전파했다. (사진 제공=롯데주류)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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