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가수 손진영이 '구멍 병사' 이미지에 대해 해명했다.
5월25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는 ‘진짜 사나이’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구멍 병사로 등극한 손진영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MC들은 손진영을 향해 “두 번째 군대 생활인데도 구멍병사가 된 이유가 뭐냐?”고 물었다. 손진영은 “전역한 지 7년차다. 군대에서 했던 것들을 잊어 먹었다. 여기 계신 분들도 다시 입대하면 똑같을 것이다”고 해명했다.
또한 그는 “나도 처음 군대에 갔을 때 A급 병사였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현재 손진영은 ‘진짜 사나이’에서 호주 출신 개그맨 샘 해밍턴 못지않은 구멍 병사로 활약하고 있다.
손진영 해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진영 해명도 구멍이네” “군대 다시가라고 하면 정말 최악인데 손진영은 두 번이나 체험하고 대단” “손진영 해명 들어보니 웃기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세바퀴’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조용필 신화, 음악방송 1위 후보 어색한가요? ▶ 손호영에 악플들…"입장 바꿔 보길" god 박준형 일침
▶ 신보라 사심발언 “2탄엔 송중기와 더빙 했으면…” 속마음은? ▶ '사랑과 전쟁2' 지오 고우리, 비밀 사내커플 스킨십까지 '깜짝' ▶ [포토] 유아인-김태희 '서 있기만 해도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