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주아민의 웨딩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5월22일 Y-STAR ‘생방송 스타뉴스’에서는 주아민의 웨딩촬영 현장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5월11일 진행된 웨딩촬영 현장을 소개했다. 웨딩촬영은 신부의 친구들을 초대해 결혼을 축하하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Bridal Shower Party)’ 콘셉트로 진행됐다.
특히 주아민을 비롯한 예비신랑과 친구들은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와인과 식사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주아민은 “예비 신랑은 믿음도 좋고 착하고 자상한 매력에 반했다. 첫 만남은 가수 팀의 집에서 함께한 파티에서 였다”고 만남에 대한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어 “결혼생활의 롤모델은 정혜영 션 부부다. 두 분처럼 예쁘게 사랑하며 살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주아민 웨딩 촬영 현장 훈훈하네” “주아민 웨딩 촬영 현장? 행복하게 살았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아민은 세 살 연상의 예비신랑과 6월22일 오후 5시 서울 청담동 비욘드뮤지엄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 출처 : Y-STAR '생방송 스타뉴스'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손호영 측 “블랙박스·기자회견 루머 사실무근” ▶ 윤현준 PD “‘신화방송’ 폐지는 오보, 9월 새 포맷 돌입” ▶ 리쌍 임대논란 "임차인 3억 요구한 적 없어… 잘못된 법에 불만" ▶ [w위클리] '직장의 신' 김혜수 씨, 영원한 '미스 김'으로 남아주세요 ▶ [포토] 수영 '빛나는 손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