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8.81

  • 14.46
  • 0.56%
코스닥

766.98

  • 3.10
  • 0.41%
1/3

LG생활건강, 드럭스토어 메이크업브랜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생활건강은 드럭스토어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VOV 20’s Fatory)’를 15일 론칭했다.

평균 제품가는 약 1만~2만 원이며 100여 가지 품목으로 구성했다. 주력 타깃층은 20대다.

올 여름 주력제품으로 출시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플래쉬 호일 라이너’는 빨강와 파랑, 금색 고광택 제형을 적용해 펑키한 아이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용량은 2g이며 제품가는1만2000원이다.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애교살 플럼퍼’는 미세한 펄을 함유하고 주름개선 등에 효과있는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용량 2.5g에 제품가 1만2000원이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수지, '100억' 벌더니 김태희 저리가라…깜짝
장윤정, 집 처분하고 남편 도경완에게 가더니…
女승무원 엉덩이 만지자 반응이 '이럴 줄은'
첫 성관계 여대생 "콘돔 사용하자" 적극적
女중생과 합의하에 성관계 했다가…날벼락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