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최윤소가 피아노 연습에 빠졌다.
5월14일 최윤소의 소속사 측은 피아노 연습에 매진하는 최윤소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최윤소는 KBS2 TV소설 ‘은희’(극본 이상민 안홍란, 연출 한철경)에서 피아니스트 차영주 역으로 캐스팅 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해당 사진 속에는 피아니스트인 캐릭터를 표현해 내기 위해 피아노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최윤소의 모습이 담겨있다. 최윤소는 머리를 질끈 묶은 채 또렷한 이목구비와 매끈한 피부가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윤소는 “어렸을 때 피아노를 배워서 조금은 칠 줄 안다. 하지만 피아니스트의 느낌을 더 내기 위해 하루에 3,4시간 정도씩 연습하고 있다. 오랜만에 치는 거라 어렵기도 하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연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네팆느들은 “최윤소 피아노 연습 대박이네” “최윤소 피아노 연습 사진만 봐도 피아니스트의 포스가” “최윤소 피아노 연습 사진 진짜 청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은희’는 6.25 전쟁 직전 의도치 않은 살인을 둘러싼 세 가족의 엇갈린 운명과 화해, 그로 인한 젊은 남녀들의 굴곡진 사랑을 그린 이야기다. 6월 첫 방송 예정. (사진 제공 : 제이와이드컴퍼니)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아빠 어디가’ 녹화 취소, 윤후 독감 때문 “25일 촬영 재개”
▶ 김현철, 13세 연하의 예비신부와 웨딩 화보 ‘행복한 포즈’
▶ [인터뷰] '미나문방구' 최강희 "더 늦기 전에 멜로 해보고 싶다"
▶ [인터뷰] '고령화' 박해일 "영화 본 누나가 10년만에 문자로…"
▶ [포토] 미셸 로드리게즈 '물결치는 바디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