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의 사용을 편하게 하고 부모에게도 편리함을 주는 유아 전용 컵과 이유식 세트.
이를 사용할 때도 단계별로 세분화 할 필요가 있다.
유아용 컵은 젖병을 사용하던 아이가 컵을 이용해 물을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유아 컵도 단계에 따라 구멍이 작은 뚜껑에서 흘러나오는 형태로 여러가지가 있다.
이에 익숙해지면 빨대컵을 사용하는 단계가 된다.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는 유아들이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는 ‘트윙클 탑 시리즈(Twinkle Tup Series)’를 출시한다.
‘트윙클 탑 시리즈’는 유아들이 스스로 먹고 마시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단계별, 크기별, 용도별로 세분화한 유아 전용 제품들로, 트윙클 탑 컵 시리즈와 트윙클 탑 이유식 시리즈로 구성됐다.
트윙클 탑 컵 시리즈는 젖병에 익숙한 아기가 손쉽게 컵을 사용하는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트윙클 탑 쭈쭈컵, 빨대로 흘리지 않고 편안하게 마실 수 있는 트윙클 탑 빨대컵, 일반컵 사용을 본격적으로 연습하는 트윙클 탑 드링킹컵 총3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분유, 간식 등을 담아 휴대하기 좋은 스낵컵도 포함되어 있다.
타파웨어 트윙클 탑 컵 시리즈는 거꾸로 세워도 물이 새지 않고, 물을마실 때 컵 안의 공기가 배출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배앓이를 방지해 주며, 컵 양쪽에 손잡이가 있어 아이가 안정적으로 잡고 음료를 마실 수 있다. 컵 표면에는 용량이 표기돼 아기가 일정량의 물을 마실수 있도록 조절할 수 있으며, 모든 부품을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
트윙클 탑 빨대컵의 경우, 커버를 닫으면 완벽하게 밀폐되어 휴대하기 좋으며, 커버를 젖히면 빨대가 쏙 올라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빨대컵 패키지에는 빨대 내부를 세척할 수 있는 브러쉬가 포함돼 있다. 무엇보다 안전한 소재로 제작돼 환경호르몬 검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윙클 탑 이유식 용기 시리즈는 이유식 보울 세트와 스푼&포크세트로 구성돼 있다. 트윙클 탑 이유식 보울은 아기일 때는 부모가 먹여주기 편안하게, 아이가 커 가면서 스스로 떠 먹는 연습을 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밀폐력이 뛰어나 휴대하기에도 좋다. 씰(뚜껑)에 탭이 있어 여닫기 쉽고, 크기가다른 두 개의 이유식 보울을 겹쳐서 보관하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아용 스푼과 포크, 케이스로 구성된 트윙클 탑 스푼&포크 세트는 아기 구강에 안전한 둥글고 부드러운 디자인이며, 그립감이 좋아 아기가 편하게 쥘 수 있다. 또한 스푼과 포크 뒷면에 홈이 있어 보울에 빠지지 않게 걸칠 수 있고, 내려놓아도 입에 넣는 부분이 바닥에 닿지 않도록 디자인되어 위생적이다.
알록달록한 색상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디자인은 아이의 시각과 촉각을 자극시켜 두뇌 발달을 돕는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