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기 기자] 배우 이준기가 중국 대표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콰이러따번잉)에 출연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준기가 특별 출연한 '쾌락대본영'은 중국 최고시청률을 자랑하며 16년 째 방송을 이어오고 있는 중국 호남TV의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4월26일 '쾌락대본영-이준기 특집' 녹화를 위해 중국으로 출국했을 당시에도 중국 언론과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5월11일 방송에는 '왕의남자' 공길부터 '마이걸' '개와 늑대의 시간' '아랑사또전'까지 왕성한 연기활동을 영상으로 소개한 다음 이준기가 '투게더'로 오프닝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준기의 '투게더' 무대에 관객들은 큰 박수를 보내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준기는 약 80분간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솔직하고 진솔한 면모를 보이며 특유의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이준기는 남다른 승부욕으로 적극적으로 호신술을 보여주고 구름사다리게임에 도전하는 등 시종일관 재치 있는 답변과 유쾌한 행동들로 MC들과방청객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현지의 한 방송 관계자는 "현재 중국에서 한국 아티스트로서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있는 이준기가 무명시절 서빙 아르바이트 일을 하면서 익혔던 한 손에 맥주잔 6개 들기 등 솔직한 면모를 보여주는 등, 기존 한류 스타들과는차별화된 새로운 캐릭터로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크게 호응 받았다"며 "공인된 한류스타로서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고 전했다.
한편 '쾌락대본영'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이준기는 현재 중화권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영화, 드라마, 광고 등 러브콜을 꾸준히 받고 있다. (사진출처: '쾌락대본영'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김조광수 감독, 동성과 결혼 '결혼 아닌 축제 될 것'
▶ [인터뷰] 신화 신혜성 “‘SNL코리아’ 출연, 두 번은 못 해”
▶ ‘미나문방구’ 공식입장 “웹툰 ‘미스문방구매니저’ 표절 아냐”
▶ 이진욱·조윤희 "명작 소설처럼 '나인' 다시 한번 보길" 종영소감
▶ [포토] 혜리 '아찔한 순간!' (2013드림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