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고준희가 이희준과 웨딩촬영을 진행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5월6일 고준희는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결혼전야’ 첫 촬영! 간지러운!”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말끔한 슈트를 입은 이희준이 무척이나 신이 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손을 맞잡은 두 사람은 미소를 감추지 못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고준희 이희준 웨딩촬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준희 이희준 웨딩촬영 로맨틱하다” “고준희는 정진운이랑 더 잘 어울리는 듯” “어? 고준희 이희준 웨딩촬영이라니 반전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준희는 영화 ‘결혼전야’ 출연을 확정하고 첫 촬영에 돌입했다. 또한 현재 그룹 2AM 정진운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가상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고준희 미투데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언맨3’ 500만 돌파, 10일 만에… ‘역대 시리즈 중 최고 기록’ ▶ ‘1박 2일’ 차태현 셋째 임신 발표, 新다둥이 아빠 등극 “계획했다”
▶ 현빈 개념 발언, 군입대 2년 공백 “인기보다 연기가 더 걱정된다” ▶ [w위클리] ‘음원차트 점령’ 바이브·윤하, 이것이 바로 ‘신뢰’의 힘
▶ [포토]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강지환, 우월한 기럭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