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신예 헬로비너스가 금일 신곡 ‘차 마실래?’를 공개하고 5월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5월2일 각종 온, 오프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세 번째 미니앨범 ‘차 마실래?’는 ‘캐논 변주곡’을 샘플링한 팝 댄스곡으로 헬로비너스만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앨범과 함께 공개될 ‘차 마실래?’ 뮤직비디오 역시 헬로비너스의 첫키스 연기와 독특하고 귀여운 안무, 인형 미모의 쌍둥이 콘셉트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차 마실래?’에 이어 유력 후속곡으로 거론되고 있는 라운지팝 ‘Kiss me’, 배우 정겨운과 애프터스쿨 나나의 고백 내레이션으로 발매 전부터 이슈가 됐던 ‘잠깐만’, 리더 유아라의 첫 솔로곡 ‘자꾸만’까지, 헬로비너스의 다양하고 성숙한 음악성을 느낄 수 있는 4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사진제공: 트라이셀미디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시크릿 "조용필 컴백, 정말 충격적이었다" ▶ 김옥빈 ‘칼과 꽃’으로 7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
▶ 백지영 측 "日쇼케이스 후 귀국, 정석원과 결혼 준비할 것" ▶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내 안에 바보 끼가 있는 것 같다" ▶ [포토] 김수현 '관객 백만 공약은 귀요미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