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KBS2 ‘안녕하세요’ 청주 F4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4월29일 방송된 KBS2 ‘안녕하세요’에서는 성형을 한 뒤 자아도취에 빠진 친구 때문에 고민이라는 고민남이 출연해 사연을 털어놨다.
이날 고민남은 “나와 내 친구 3명은 ‘청주의 F4’”라며 “그 중 제일 못생긴 애가 지나가는 여자들만 봐도 ‘지금 저랑 눈 마주치셨죠?’라고 말하는 가하면, 카페에서는 ‘저쪽 여자들이 나만 바라봐. 잘 생긴 것도 피곤하다’며 자리를 몇 번씩 옮긴다”고 폭로했다.
이에 ‘자아도취 친구’ 이준 씨는 “나는 이장우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고 답했고 친구들은 ‘자뻑남’의 성형 전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녕하세요’ 청주 F4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청주 F4 귀엽네” “안녕하세요 청주 F4 완전 자뻑남들이다” “안녕하세요 청주 F4 자존감 최고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2 ‘안녕하세요’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시크릿 전효성 해명 "32세 결혼, 내 망상이었을 뿐" ▶ 류현경 "설경구, 김인권에 잘 챙겨주라고 당부해 감동"
▶ 공효진 욕, 얼마나 심하길래…"15세등급, 공효진께 감사" ▶ [w위클리]이제 곧 반백살 유준상 씨, 힘들겠지만 힘내세요 ▶ [포토] 전효성 '한층 슬림해진 바디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