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컴백을 앞둔 2PM이 정규 3집 앨범 타이틀과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4월29일 오후 2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PM 새 앨범 ‘GROWN’을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총 12곡이 담긴 일번 앨범은 독특한 제목의 ‘하.니.뿐’과 서정적 제목의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두 개의 더블 타이틀곡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유수의 작곡가들과 나란히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멤버 준호의 ‘원점으로’, ‘고백’ ‘러브송’을 비롯하여 준케이의 ‘게임오버’ 등 멤버 자작곡이 수록돼 눈길을 끈다. 찬석과 택연 역시 ‘커밍 다운’, ‘하.니.뿐’,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 ‘아임 쏘리’, ‘오늘 하루만’, ‘커밍 다운’, ‘고백’ 등 랩매에킹에 참여했다. 눈에 띄게 증가한 멤버들의 므악적 참여가 놀라움과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2PM의 이번 정규 앨범은 남자로서는 물론, 싱어송라이터 준호와 준케이를 필두로 뮤지션으로 거듭나는 멤버들의 음악적 성숙과 성장을 담은 앨범”이라고 설명하며 “내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정규 앨범과 2PM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2PM은 5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현빈, 제대 첫 복귀작 사극 '역린' 선택 ▶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첫인상, 소속사 직원으로 오해” ▶ 슈퍼주니어, 페루 끝으로 남미투어 매듭 ‘4만관객 동원’ ▶ '전국노래자랑' 이경규 "영화 3편 제작 자체가 행운이죠"
▶ [포토] 박보영 '남심 무너뜨리는 상큼미소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