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베일에 싸인 4인조 남성그룹 폰(Phone)이 4월29일 데뷔곡 ‘다시는’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폰의 신곡 ‘다시는’은 ‘다시는 사랑하지 않을게’라고 다짐하지만 ‘너 하나로 숨 쉴 수 없는’ 이별의 아픔을 표현한 가사와 듣는 이의 마음을 흔드는 감미로운 폰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애절한 곡으로, 케이윌 ‘지금처럼’, 씨스타 효린 ‘널 사랑하겠어’를 편곡한 작곡가 짱가와 린의 ‘시간을 거슬러’, 태연 ‘만약에’를 편곡한 작곡가 Meng이의 합작품이다.
앞서 폰은 서인국, 박은지가 지원사격에 나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음원 공개 전부터 네티즌들 사이에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그간 신인 같지 않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언더와 메이저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 폰이 이번 첫 행보로 어떤 성과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작곡가 이현승이 직접 발굴한 거물 신인 폰은 ‘다시는’ 음원 공개와 함께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제공: 우앤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음악중심' 싸이, 조용필·인피니트 제치고 1위
▶ 홍광호, 오는 7월 올림픽홀서 단독콘서트 개최 ▶ [w위클리]이제 곧 반백살 유준상 씨, 힘들겠지만 힘내세요
▶ [인터뷰]'전국노래자랑' 이경규 "영화 3편 제작 자체가 행운이죠" ▶ [포토]택연 오영결 웨딩화보 공개 '앙드레김 패션쇼 리메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