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기 기자] 택연과 오영결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4월28일 오후 11시30분 방송될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4회에서는 택연 오영결(귀귀) 커플의 웨딩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택연과 오영결 등 한국 대만 스타들이 촬영한 웨딩화보인 만큼 단연 비주얼면에서는 으뜸인 것. 택연은 오영결과 웨딩화보 촬영에 앞서 선배 유부남인 광희와 진운에게 조언을 구하는 등 만발의 준비를 했다는 후문이다.
오영결은 "남자에게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처음 보여주는 것이라 긴장됐다"라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택연은 웨딩화보를 찍기 전 아름다운 신부 오영결을 보고 "웨딩드레스가 오영결이랑 매우 잘 어울리는데 말로는 다 표현이 안 되는 것 같다"라고 만족스러움을 전했다.
'우결 세계판'은 각기 다른 문화권의 미혼 남녀 스타가 가상 결혼 생활을 통해 각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고 서로 간의 교류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2PM 택연과 대만 출신 아이돌 오영결, FT아일랜드 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의 결혼 생활을 다룬다.
MBC에브리원 '우결 세계판'은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대만, 인도 호주 등 총 21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다.
한편 택연과 오영결의 웨딩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벌써 웨딩화보까지?" "택연 오영결 웨딩화보 보니 진짜 부부같다" "택연도 멋있고 오영결도 예쁘다" "웨딩화보를 야외에서 찍으니 더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공: MBC에브리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부고]'허준' '빛과그림자' 최완규 작가 모친상
▶ [w위클리]'진짜 사나이' 군대리아, 사실 인기 없지 말입니다 ▶ [단독]박수진·이정신 '칼과 꽃' 출연 '넝쿨당' 이어 두번째 호흡 ▶ '지성이면 감천' 박세영 "이종석은 베프, 진운은 친오빠 삼고싶어"
▶ [포토] 박세영 '노출 드레스에 연신 바쁜 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