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개그맨 김준현의 행복한 결혼식 사진이 공개됐다.
20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컨벤션 디아망에서 4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 김준현은 21일 소속사 코코엔터테인먼트를 통해 1000여명의 하객이 지켜보는 가운데 두 가족이 하나 되는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김준현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KBS 공채 개그맨 22기 동기 이광섭의 깔끔한 진행으로 재미와 감동을 챙겼고, 알려진 대로 옛것을 바탕으로 새로운 것을 창안해낸다는 '법고창신'을 콘셉트로 우리 전통혼례를 현대적으로 해석해 보는 이들에게도 색다름과 감동을 전했다.
김준현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와주신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 국민들에게 웃음을 주는 개그맨으로, 행복하고 소신 있게 의미를 찾아가며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김준현의 결혼식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 김준현 결혼식 사진 정말 훈훈하다"' "김준현 결혼식 사진 개그맨 총집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준현은 지난해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거머쥐며 대세로 거듭났다. (사진제공: 더함 스튜디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케이윌 방송사고 입장 “괜찮냐는 질문은 사양합니다”
▶ 태연 직찍, 귀여운 외모 VS 반전 몸매… ‘베이글녀 등극’ ▶ 김유정 ‘귀요미송’ 모태 귀요미란 이런 것? ‘삼촌팬 열광’ ▶ 군대리아 먹방, 서경석-샘 해밍턴 감격 “눈물 나려고 한다” ▶ [포토] 이민호, 반갑게 손인사 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