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CJ제일제당, 한우 소비 촉진 나서…1++ 한우 '반값'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제일제당이 한우 소비 촉진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19일 서울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주최 '청계천 한우 직거래 장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1++ 등급을 비롯한 좋은 품질의 한우를 시중가의 반 값에 판매한다.

직거래장터 현장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백설 사리원불고기 양념'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주은 CJ제일제당 백설팀 총괄 부장은 "이번 행사 참가는 CJ제일제당의 '백설 프리미엄 고기양념'과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촉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상생 마케팅의 좋은 기회"라며 "한우와 관련한 다양한 행사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