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58.42

  • 3.53
  • 0.13%
코스닥

862.19

  • 9.14
  • 1.05%
1/1

경동보일러 우수 콜센터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경동보일러 우수 콜센터 수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경동나비엔(사장 최재범)은 ‘201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2010년 이 후 4년째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향상과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고객이 느끼는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평가, 지수화한 것이다. KMAC은 총 35개 업종, 219개 기업과 기관이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속도, 종료태도 등을 측정했다.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는 체계적인 고객 응대 시스템과 상담원들의 고객 민원 해결 의지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수진 기자 psj@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