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푸르지오 시티
첨단 자족 도시로 육성되며 서울 강남권과 출퇴근이 용이하여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동탄신도시에서도 최근 삼성전자(반도체 부분) 주변은 수익형 부동산 최고의 투자처로 손꼽히면서 연일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동탄신도시 중에서도 임대수요가 풍부하기로 소문난 이곳은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과 1,300여개의 협력업체 및 800병상 규모의 한림대 동탄병원을 배후로 두고 있어 현재에도 전월세 매물구하기가 어려운 곳이다. 더욱이 삼성전자의 삼성부품연구소 17라인이 곧 증설 가동 될 예정에 있으며 향후 22개 라인까지 증설 될 예정이어서 임대수요가 더욱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진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는 바로 이런 임대수요가 안정적이며 풍부한 삼성전자 정문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옥상 휴게정원, 자주식 주차 등과 같은 편의 시설이 잘 갖춰줘 있을 뿐 만 아니라 분양가 역시 3.3㎡당 600만원대의 주변보다 매우 저렴한 분양가로 소액 투자로 매월 안정된 임대수익을 극대화하기에 매우 좋은 조건을 다 갖추고 있다.
최근 교통여건도 매우 좋아져 동탄 신도시와 서울 강남을 오가는 직행광역버스가 5분~10분 간격으로 있으며, 현재 추진중인 수도권 광역 철도(GTX)가 개통될 경우 통탄 신도시에서 강남권까지 18분이면 출퇴근이 가능해 진다.
분양 홍보관은 수원 영통 (분당선 망포역 3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12월 예정이다.
문의 : 1577-4289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