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부동산 대책 직접 수혜 단지
삼성물산은 경기 고양시 원당뉴타운에 있는 '래미안 휴레스트'의 조합 보유분을 특별 분양한다. '4?1부동산 종합대책'의 직접적인 수혜를 누릴 수 있는 단지인데다 36%의 분양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특별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132㎡와 151㎡의 대형 평형이다. 분양가는 3.3㎡당 800만원대까지 낮아졌다. 정부와 여야가 합의한 4?1 부동산 대책에 따라 6억원 이하의 아파트인 경우 생애최초 주택 구입자의 취득세뿐 아니라 양도세 면제 대상에 해당된다. '래미안 휴레스트'가 이번 부동산 대책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을 수 있는 이유다.
계약 금액 자체를 할인해 분양가를 낮춘 것도 특징이다. 발코니 무료 확장, 중도금 무이자 융자 등의 간접적인 할인을 적용하는 것과는 달리 계약금을 직접 할인해준다. 계약자에게는 별도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이 아파트는 지상 12~25층, 22개동에 총 1651가구로 구성된 대단지다. 단지 내에 20m 3레인 규모의 수영장과 유아용 풀이 만들어져 있다. 골프 연습장과 핀란드식 사우나, 휘트니스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원당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지난 1월 경의선 복선전철이 개통돼 종로는 물론 광화문, 시청 등지로 30분대 진입이 가능해 도심 접근성이 좋다. 인근에 고양시청, 이마트, 롯데마트 등 관공서와 대형마트의 이용도 편리하다.
문의: (031)968-3588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