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2013대표브랜드]현대홈쇼핑, 대한민국 주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현대홈쇼핑은 국내 홈쇼핑 중 고객의 가장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가진 온라인 유통전문회사로, 유통명가 현대백화점그룹의 고품격 브랜드 가치를 온라인으로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1년부터 3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홈쇼핑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현대백화점그룹만이 가능한 고급스럽고 엄선된 상품을 집에서 가장 손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역량을 기울여왔다. 24시간 언제든지 쇼핑이 가능하도록 TV는 물론,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을 넘나드는 시공을 초월한 다양한 구매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홈쇼핑이 가지는 대량구매의 이점과 ‘현대’의 가치를 접목하여 좋은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에게 소개해 온 현대홈쇼핑은, 만족스러운 가격과 검증된 품질의 상품을 선보여 온라인 쇼핑의 신뢰성을 구축하였고, ‘알뜰한 가격, 풍성한 만족’을 실현시켰다.

집안에서의 쇼핑이 가장 편리하도록 시스템을 최적화한 현대홈쇼핑의 쇼핑서비스는 배송이 쉽지 않은 산간?섬지역에서도 도시와 똑같이 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였고, 상품별 무료사용 체험과 손쉬운 반품 서비스등 여타의 유통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고객친화적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한, 여성 고객 안심 배송을 위한 ‘여성기사 드림배송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에 관한 고객의 직접 참여 프로그램인 ‘고객모니터평가단’, 위해상품 정보가 실시간으로 반영돼 고객에게 안내하기 전에 사전 여과할 수 있는 ‘위해품 차단 시스템’, 품질 경영을 실천하는 ‘품질향상 포럼’ 등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전방위 프로그램을 시스템화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켜오고 있다.

아울러 회사운영의 핵심가치인 고객, 협력사, 직원과의 동반성장을 일컫는 ‘All Together’의 win-win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고품격 소비생활 문화를 구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