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가드너에게 배우는 가드닝 강좌와 나만의 정원 만들기 기회까지!
한화호텔&리조트(대표 홍원기)에서 운영하는 수목원 제이드가든이 2013 상반기 가드닝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제이드가든은 최근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촬영지뿐만 아니라 각종 드라마와 영화 촬영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4월 30일부터 시작하는 2013 상반기 가드닝 프로그램(Gardenig It Yourself)은 7월 2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총 10회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30명 마감이다. 식물에 관심이 많고, 정원과 수목원을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교육비는 250,000원이며 가드닝 프로그램 재수강자 및 한화리조트 회원에겐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강좌별로도 신청 가능한데 1강당 50,000에 수강 가능하다.
수강생에게는 수강기간 동안 수목원 무료입장의 혜택이 주어지며 입장 시 수강증을 제시하며 된다. 강좌별 수강생의 경우에는 당일 한정으로 무료입장할 수 있다. 전체 강좌를 수강할 경우, 가드닝 앞치마와 전정가위를 제공한다.
또한 본 과정 중에 증/번식 하거나 교육재료로 쓰여진 수강생 미니화단내의 모든 수확물을 최종교육 마감 전에 가져갈 수 있으며 수료 후엔 제이드가든 수목원 해설사로 활동 가능하다.
가드닝 프로그램 구성은 가드닝에 대한 기초 강좌를 필두로 미니화단 만들기, 정원식물 관리 방법, 가드너 특강, 나만의 정원설계 등 다양하고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씩 교육을 받게 된다.
가드닝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이드가든 홈페이지 및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