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음악사이트 멜론이 인피니트의 스페셜 인터뷰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4월12일 정오 멜론과 로엔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전 세계 K팝팬들이 로엔뮤직페이스북을 통해 던져준 질문을 토대로 진행되는 ‘A
SK IN A BOX’ 영상으로, 게스트 인피니트의 색다른 모습을 접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리더 성규는 멤버들의 외모 순위에 대해 “데뷔하고 나서 내가 팀 내 최하위라고 느꼈다”고 솔직하게 답하며 “외모 1위는 엘, 2위는 성열, 3위는 ‘화장한’ 우현”이라고 밝혀 큰 웃음을 자아냈다.
우울할 때마다 꺼내보고 싶은 인피니트의 귀요미 플레이어도 공개됐다. 평소 시크한 성격의 엘은 해외 팬의 ‘귀요미송’ 요구에 경험자 성규에게 즉석 강습을 받아 깜찍 귀요미송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이외에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줄 수 있는 가장 달콤한 멘트, 여자친구가 생기면 꼭 해주고 싶은 프러포즈, 팬들을 위해 만들어주고 싶은 요리, 인피니트의 현재 별명 등 멤버들이 직접 인피니트의 모든 것에 대해 털어놨다. 이 모든 것들은 오로지 로엔TV ‘ASK IN A BOX’에서만 접할 수 있다.
로엔 뉴미디어마케팅 김미연팀장은 “로엔TV는 디지털 시대에 발 맞춰 고객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스타와 팬들이 더욱 친밀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창구를 발굴하고 이를 통해 특별한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음원사이트 멜론내 ‘멜론TV’는 최근 모바일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의 수요 증가에 맞춰 선보인 영상 통합 서비스로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용 ‘멜론’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멜론 전용 콘텐츠가 담긴 ‘로엔TV(스페셜)’을 비롯해 ‘K팝스타2’, ‘위대한 탄생’과 같은 인기 방송 프로그램, 쇼케이스, 공연, 인터뷰 영상 등 영상 콘텐츠를 한 곳에서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제공: 로엔)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이경 측 "음주운전 자체가 잘못, 바보같은 판단이었다" ▶ 이요원 측 "'황금의 제국' 출연 여부 검토단계, 당분간 휴식" ▶ [인터뷰]'야왕' 권상우 "실제 하류라면 주다해 그냥 잊겠죠" ▶ ‘음중’ 새 MC 발탁, ‘엠카’는 언제쯤? “스페셜 MC도 호응 좋아” ▶ [포토] 혜리 '시선 사로잡는 탄탄한 말벅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