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대표 이승주)은 대학생 연합광고 동아리 ONAD(www.onad.me)와 제휴를 맺고 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음악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SNS마케팅 방안' 공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KT뮤직과 연합광고 동아리 ONAD는 4월26일까지 마케팅안 공모안을 접수 받고 28일 제안내용에 대한 공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해 참신한 SNS마케팅안을 도출해나갈 예정이다.
KT뮤직 관계자는 "SNS에 가장 관심이 많은 20대 대학생들이 직접 사용자적 관점에서 SNS마케팅안을 제안하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며 "대학생 연합광고동아리의 우수 아이디어는 실제 서비스에 반영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안내)
‘음악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sns 마케팅 방안’공모 프로젝트
¡ 진행 주제 : 음악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SNS 마케팅 방안
¡ 진행 기간 : 13년 4월8일- 4월 28일
- 제안 작업 : 13년 4월8일- 4월 26일
- 제안 PT : 13년 4월 28일
¡ 대상 : 대학교연합광고동아리 ONAD (http://www.onad.me)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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