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오는 16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짜파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농심이 대한민국 솔로부대와 함께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솔로부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짜파구리' 시식 인증샷을 올리는 행사다.
블랙데이는 연인이 없는 이들이 자장면이나 짜파게티와 같이 검은 음식을 먹는 날이다.
메시지 혹은 이미지를 농심 블로그(blog.nongshim.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짜파게티'와 '너구리' 혼합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짜파게티는 지난 2~3월 매출(대형마트 3사 기준)이 전년 동기 대비 38% 늘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짜파게티와 너구리를 섞어 만드는 '짜파구리'가 소개된 데 따른 것이라고 농심 측은 설명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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