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걸그룹 씨스타 멤버 보라가 귀요미 셀카를 공개했다.
4월2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4월4일! 케이윌 오빠의 컴백! 러브블러썸~사사사 랑해주세용"라는 글과 함께 보라의 셀카사진이 개제되었다.
사진 속 보라는 후드티를 입은 수수한 차림으로 양손을 머리위로 올려 4월4일을 표시하고 있는데 마치 최근 유행하고 있는 '귀요미'송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며 '보라 귀요미 셀카'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오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라도 귀요미송?", "4 더하기 4가 아니고 4월4일이라는 뜻?", "케이윌 컴백이 4월4일 역시 보라 의리 짱", "케이윌 이번 앨범 역시 대박 예감"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측은 "보라가 케이윌의 신곡 '러브 블러썸'의 발매일이 4월4일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올린 응원 사진이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케이윌의 정규3집 PART.2로 발매되는 '러브 블러썸'에는 김도훈, 이단옆차기, 프라이머리, 더네임 등 실력파 프로듀서진들이 참여해 그 어느때보다 풍성하고 깊이있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4월4일 정규앨범 PART.2 '러브 블러썸'을 공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내연모' 이민정 "이병헌, 바쁜 관계로 조언 듣지 못했다" ▶ 슈퍼주니어 성민 ‘슈키라’ 하차, 8일부터 려욱 단독 DJ 맡아 ▶ [w위클리]‘직장의 신’, 수렁에 빠진 KBS 드라마 구할 수 있을까? ▶ '구가의서' 신우철PD, 이승기 반인반수 설정 이유 "멜로 극대화 아냐" ▶ [포토] 故 박상규, 사망 하루만에 빈소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