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인피니트, 나뚜루 POP 모델 발탁 “나뚜루 팝 댄스로 女心 공략할래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김지일 기자]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롯데리아가 전개하는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의 신규 브랜드 ‘나뚜루 POP’의 모델로 선정됐다.

인피니트는 새 앨범 ‘뉴 챌린지’의 타이틀곡 ‘맨 인 러브’로 활동을 펼치며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점령하는가 하며 음반 판매 집계사이트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컴백 일주일만에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 1위에 오르며 남다른 인기를 실감 중이다.  

특히 ‘맨 인 러브’는 칼군무로 대표되던 인피니트의 파워풀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쏙 빼고 봄을 닮은 사랑스런 인피니트 멤버들의 또 다른 모습을 담은 곡으로 나뚜루 POP의 달콤하고 상큼한 아이스크림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

이에 인피니트는 나뚜루 POP 광고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크송 ‘나뚜루 팝 송’에 맞춰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나뚜루 팝 댄스’를 추며 여심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나뚜루 POP은 나뚜루가 2012년 11월에 출시한 브랜드로 나뚜루가 2030세대를 타깃으로 한 자연주의 콘셉트라면 나뚜루 POP은 1724세대의 톡톡 튀는 감성에 맞춘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디저트 카페’라는 콘셉트를 지향한다. 

나뚜루 관계자는 “나뚜루 POP의 톡톡 튀는 감각적인 이미지와, 인피니트의 강렬한 에너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인피니트의 상큼·발랄한 이미지와 나뚜루 POP의 젊고 경쾌한 이미지가 서로 윈윈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뚜루POP은 광고 온 에어와 함께 인피니트의 산뜻한 매력을 메인 페이지에 담은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한다. 페이스북은 ‘매일매일 받아보는 재미있는 팝 매거진’이라는 콘셉트로 나뚜루 POP의 주요 고객층인 1724세대가 좋아할 트렌디한 소식도 제공해 특색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나뚜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소개팅 식사 비호감 1위, 男-女 의견 달라…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시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