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42.51

  • 24.67
  • 1.02%
코스닥

675.92

  • 14.33
  • 2.17%
1/4

소비자광고상 시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광고주협회는 28일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제21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동아제약의 박카스 ‘풀려라 피로’ 캠페인(제일기획 제작)이 전파부문, 기아자동차의 기업 PR ‘야구처럼’ 캠페인(이노션 제작)이 인쇄부문 대상을 받았다. 김영수 한국ABC협회 부회장(왼쪽부터), 정창훈 LG 상무, 이순동 한국광고협회장, 여정성 서울대 생활과학대학장, 정병철 한국광고주협회장, 박영국 문화체육관광부 미디어정책국장, 서춘관 기아자동차 상무, 강기홍 한국관광공사 본부장 등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광고주협회 제공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