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리노스, 이스트팩 'Get Witty' 슬로건 내세워

관련종목

2024-10-06 03:30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리노스는 28일 패션 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키플링에 이어 리브랜딩(Re-Branding)을 마치고 브랜드 가치 재조명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리노스에서 한국내 전개하는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은 2013년 'Get Witty'라는 슬로건으로 '트랜드를 반영한 재치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스트팩은 스트리트 감성의 위트 넘치는 패션 브랜드다.

    특히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이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이스트팩 프로바이더'는 지난해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서 탤런트 최지우씨가 메고 출연해 일명 '최지우 백팩'으로 유명해졌다.

    '프로바이더' 제품은 소지품 수납이 용이하며 IT 기기들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노트북 파우치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트팩은 이러한 기조를 바탕으로 올해부터는 CGV 영화관에서 키플링과 함께 영상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키플링과 이스트팩의 영상 광고는 전국 CGV 41개 지점의 54개관에서 상영되며, 월 120여만명의 관객들에게 노출되고 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