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람코자산신탁이 2ㆍ3호선 강남 남부터미널역 2분 거리에 임대완료된 신축 레지던스형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이 오피스텔은 7년 만에 강남 남부터미널역에 첫 공급되는 레지던스형 오피스텔로 지하 2층~지상 19층 규모 134실로 구성됐다. 풀옵션(시스템에어컨, 전기쿡탑, 세탁기, 냉장고)이 제공되며, 주변 오피스텔과 달리 전면이 탁 트인 막힘없는 조망을 확보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교대역(2호선)과 남부터미널역(3호선)의 더블역세권으로 인근에 강남역 삼성타운, 롯데타운, 현대 등 대기업과 법원, 검찰청, 서울교대 등이 있어 임대 수요가 탄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향후 개발될 남부터미널부지(1만9245㎡, 40층 2개동 업무시설)와 지하철역 복합개발화에 약 2만명의 근무인원이 예상됨으로써 차후 미래가치와 임대수익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판단된다.
7년 만에 선보이는 현장이라 선임대가 완료되었으며 2년간 임대수익확정제를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첫해 1년치 월세를 준공 후, 일시불로 수분양자에게 지급하는 혜택이 있다.
계약금 10%만 납입하면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입주 시까지 자금 부담 없이 계약을 할 수 있어 적은 투자금액으로 안전한 임대수익을 받으면서 강남 현장을 분양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 한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신청접수 입금 순으로 층ㆍ호수 지정이 마감되며, 입주는 2014년 2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현장 인근 3호선 남부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 02-521-0886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