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자회사인 하나다올신탁이 서울 당산역 인근에 “당산 한양아이클래스”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어 연일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하나다올신탁이 시행을 맡아 탄탄한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안전적 투자환경을 자랑하는 “한양아이클래스” 오피스텔은 특히 처음 투자하는 새내기 투자자들에게 더욱 폭발적 관심을 끌고 있다. 모델하우스에는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투자자들이 대거 몰리어 뜨거운 청약 열기를 보였다.
시행사 안전성에 대한 신뢰도, 낮은 시중 금리에 금융소득종합과세 부담이 맞물려 투자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풀이된다.
분양가는 1억2000만 원대, 하나은행 저금리 융자를 받고 임대를 놓을 경우 5000만 원 선이면 매입이 가능하다는게 회사 관계자의 말이다.
규모는 지하 2층~지상9층 총 136실로 2~9층은 주거형 오피스텔, 1층에는 근린생활 시설이 들어선다. 시공은 한양대학교 재단 산하 건설사 한양개발이 맡았다.
교통편은 당산역, 영등포구청역, 영등포시장역 등 2ㆍ5ㆍ9호선이 만나는 환상적 트리플역세권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반경 500m내외 롯데빅마켓, KnK디지털타워, KT영등포지사, KT당산직영점, WOW
한국경제TV, 타임스퀘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영등포구청, 한강성심병원, 서울성모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들이 풍부하고, 약 1분이면 대한민국 금융 메카로 불리는 여의도 일대에 도달, 여의도 금융, 언론 미디어 업계 종사자들의 폭발적 임대 수요 매력도 빼놓을 수 없다.
청약 방법은 신청금 100만 원을 시행사 하나다올신탁 계좌(하나은행 679-910003-25704)로 입금하고 선착순 호수를 배정받은 후 방문 계약을 체결하면 된다. 호실 미배정 또는 미계약 시 신청금은 자동 환불 처리된다. 청약접수는 02-2672-1102로 하면 된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 이봉원,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망하더니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