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배우 최지우의 목욕법이 공개됐다.
3월20일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에서 최지우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맡고 있는 이경민이 출연해 환절기 피부 관리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이날 이경민은 최지우를 피부미인으로 꼽으며 “전체적으로 피부가 참 부드럽고 뽀얗다. 얼굴뿐만이 아니라 몸 전체가 백옥 피부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한 번은 최지우 집에 갔는데 욕실에 청주병이 있더라”라며 “욕조에 물을 받아놓고 큰 청주병의 절반 정도를 부어서 목욕을 한다더라. 일종의 청주 스파인 셈이다”라고 최지우만의 독특한 목욕법을 고백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지우 목욕법 나도 한 번 해봐야 겟다” “최지우 피부 비결은 바로 청주?” “최지우 목욕법 따라해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청주는 묵은 각질을 제거해 주고 피부를 부드럽게 해 주름 없는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사진출처: KBS 2TV ‘여유만만’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장재인 측 “근긴장이상증 확진, 청력-안면 마비 사실무근”
▶ 김부선 충격 고백, 성상납 제안 받은 적 있다? “거절했더니…” ▶ ‘금나와라 뚝딱’ 연정훈 캐스팅 확정, 한지혜와 운명적인 사랑
▶ [리뷰] ‘연애의 온도’ 싸움도 사랑이라고 말하는 현실 연애 지침서 ▶ [w위클리]'그 겨울' 호평…제작사들은 半사전제작 안할까? 못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