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7.55

  • 2.81
  • 0.11%
코스닥

693.04

  • 0.11
  • 0.02%
1/3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와일드로즈, 여성 실루엣 살린 아웃도어 인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와일드로즈는 기능성과 품질은 물론 몸매의 실루엣을 살려주는 인체공학적 패턴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패션성을 더한 아웃도어 브랜드다.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세계 최초 여성전용 아웃도어’라는 특징을 앞세워 전 세계 21개국에 진출해 있다.

이 브랜드는 국내에 2010년 출시됐으며, 남성적인 디자인이 주류를 이루던 아웃도어 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국내 아웃도어 시장 규모가 2006년 1조원을 돌파한 이후 지난해 5조원을 넘어서는 등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와일드로즈는 여성 아웃도어 인구의 증가에 주목하고 승부수를 걸었다. 아웃도어의 기능성에 패션성을 접목한 브랜드로 틈새시장을 공략,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를 시도했다.

올해 와일드로즈는 배우 손예진 씨를 새 모델로 기용하고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를 슬로건으로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방침이다. 유통망을 확대하고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점유율도 높여갈 계획이다.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다운 재킷은 지난 겨울 출시 한 달 만에 품절되기도 했다.

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 개그맨 김학래, 탕수육으로 年 100억 벌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