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1.66

  • 1.30
  • 0.05%
코스닥

691.75

  • 1.40
  • 0.2%
1/3

페르노리카 코리아, '2013 발렌타인 챔피언십 41년' 전세계적 10병만 생산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17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2013 발렌타인 챔피언십 블렌드 41년'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국내 유일의 유러피언 챔피언십인 '2013 발렌타인 챔피언십'을 기념해 전세계적으로 10병만 생산됐다. 한국에는 3병이 들어올 예정이다.

/ 신경훈 기자 nicerpeter@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 이경규 '꼬꼬면' 눈물 흘린 이유가…

▶ 성폭행 아니라던 박시후, A양 얼굴 맞대고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