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0.36

  • 13.98
  • 0.55%
코스닥

693.15

  • 3.68
  • 0.53%
1/3

주머니 사정 생각해주는 이번 주말 데이트 코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라이프팀] 연인들의 계절 봄이 왔다. 한껏 따뜻해진 날씨에 들뜨는 것도 잠시, 하염없이 산책만 하기에는 여자친구의 눈치가 보인다. 게다가 3월에는 연인들의 빅 이벤트, 화이트 데이가 기다리고 있다.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하고 싶지만 맘처럼 쉽지 않다. 날씨와는 반대로 한없이 움츠러든 지갑 사정 때문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주목할 것. 최근에는 연인들을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데이트 전 조금만 더 관심을 갖고 할인이나 이벤트를 정보를 찾아보면 적은 비용으로도 만족스러운 데이트가 가능하다.  

그래도 막막하기만 하다는 당신을 위해 준비했다. 당장 이번 주말에 활용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다. 시간만 때우는 데이트에서 벗어나 연인에게 잊지못할 하루를 선사해 보자.

낭만적인 아침 미술관 데이트


아침에 미술관은 관람객이 적어 천천히 작품을 감상하기에 알맞다. 연인과 단둘이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평일 오전을 선택할 것. 연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전시는 서울미술관의 '러브 액추얼리(Love Actually)'전 이다.

미술작품과 영화 속의 다양한 사랑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사랑이 시작될 때부터 이별 후의 순간을 담은 총6개의 섹션으로 구성된다. 그 중 첫 번째 섹션 '사랑해도 될까요?’와 '그대와 영원히' 섹션은 관객들을 사랑의 시작과 절정으로 인도한다. 

에로스적인 사랑을 다룬 '유혹의 소나타', 왜곡된 사랑에 대해 이야기하는 다룬 '미친 사랑의 노래' 섹션은 색다른 방식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이별 후의 모습을 그려낸 '사랑, 그 후…' 섹션으로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전시가 막을 내린다.   

이 전시의 하이라이트는 ‘키스존’이다. 본 전시에 등장하는 영화와 명화 속의 키스신이 상영되는 곳으로, 이곳에서 연인들은 달콤한 키스를 나누는 순간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

결혼을 앞둔 연인들을 위해 프로포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서울미술관 홈페이지에 사연을 응모해 선정된 커플에 한해 전시장 내 전용 공간을 프로포즈 장소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트에 빠질 수 없는 맛집


외식브랜드의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점심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화이트 데이즈음에는 연인들을 위한 맞춤형 이벤트를 선보이는 브랜드가 많다. 미스터피자는 발렌타인 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연인들을 위한 샐러드바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법은 간단하다. 미스터피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특정 피자를 주문하면 피자 한 판당 2명에게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이 제공된다.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에서도 무료 식사권을 준비했다. 10주년 기념 특별 신메뉴와 함께 총 11종을 선보이며 SNS 시식평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이는 ‘애슐리 10 포유’의 메뉴나 봄 신메뉴를 맛보고 시식평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게시물 URL을 애슐리 공식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올려 응모하면 된다. 우수작성자 50명을 선정하여 샐러드바 무료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로맨틱 코미디로 데이트의 마무리


데이트의 마무리는 달콤한 로맨틱 코메디 뮤지컬이 어떨까. 보기만 해도 사랑을 이루어 준다는 당찬 선언을 한 뮤지컬이 있어 화제다.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는 소심한 남자가 자신의 본 모습을 깨닫고 진정한 사랑을 얻게 된다는 내용으로, 대학로의 인기 공연 중 하나.

주인공 진성은 회사 동료 장미를 짝사랑하지만 소심한 성격 탓에 그녀에게 말 한번 제대로 걸지 못한다. 고민하는 그의 앞에 사랑을 이루어 주겠노라 말하는 진희가 등장한다. 진희는 21세기형 램프의 요정으로, 그녀가 건넨 휴대폰에 원하는 인생을 입력하면 그대로 이루어지게 된다.

엄친아, 세상을 쥐락펴락 하는 보스, 초콜릿 복근을 뽐내는 짐승돌 등 변신할 때 마다 벌어지는 기막힌 반전이 진성의 인생을 뒤흔든다. 찌질남의 모습을 벗어던지기 위한 눈물겨운 노력에도 불구하고 장미와의 거리는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다.

관객들은 진성의 짝사랑에 안타까워하기도 하고, 예측할 수 없는 돌발상황에 배꼽을 잡기도 한다. 사랑을 이루어가는 과정과 한 남자의 성장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공감을 자아낸다.

이 공연은 온라인 화장품 전문 브랜드 미즈온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공연 관계자는 "사. 이. 다 공연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 같아 이번 무료 관람 이벤트를 결정했다"며, "공연일은 3월17일로 홈페이지 상단의 ‘허과장의 미즈온 다이어리’ 게시판에 신청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연예인 스탠바이 5분전, 뭘 할까?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 쓰는 男 아이돌은 누구?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