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유해진이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 합류한다.
3월11일 유해진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경닷컴 w스타뉴스와 통화에서 “유해진이 ‘1박2일’에 합류한다. 10일 확정된 것으로 알고 있다”며 “3월29일 첫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근 ‘1박2일’은 1년간 연출을 맡았던 최재형PD가 하차 의사를 밝히면서 대폭 변화가 일어났다. 현재 맏형을 맡았던 배우 김승우가 하차했으며,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이세희PD가 후임자로 나서는 등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앞으로 새로운 멤버 영입에 대한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유해진 ‘1박2일’ 합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해진 1박2일 합류 기대된다” “유해진 조으다. 1박2일 기대할게요” “김승우 이어 유해진 1박2일 합류 했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해진의 정규 예능 프로그램 투입은 2006년 MBC ‘차승원의 헬스클럽’ 이후 8년 만이다. 또한 최근 출연한 파일럿 프로그램
SBS ‘행진’에서 그는 듬직한 맏형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어 리얼 버라이어티에 출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포토] 수영 '제시카의 늘씬 각선미 견제 중(?)'
▶ 'SNL 코리아' 이영자, 농익은 19금 개그란 이런 것?
▶ '음악중심' 라니아, 선정성 논란 의식? 시스루 대폭 축소
▶ [리뷰]'장고', 이 홀로코스트처럼 적나라한 영화 좀 보소
▶ [w위클리] 'K팝스타2' 시청률 하락 이유 있다? ‘불협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