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배우 김윤성과 송지효가 영화 ‘신세계’ 300만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윤성은 3월9일 자신의 트위터에 “‘신세계’ 300만 돌파! 아직 부득이하게 못 보신 분들은 놓치고 후회하지 마시고 큰 스크린으로. 모든 스태프, 배우님 축하드립니다!
신우&석무 올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김윤성은 송지효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송지효는 ‘신세계 300만 축하드려요. 맛있는 거 사주세요’라고 적힌 종이를 들고 있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윤성 인증샷 남겼구나” “신세계 너무 재밌었는데” “김윤성 송지효 정말 훈훈하네” 등 김윤성 인증샷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한편 ‘신세계’(감독 박훈정, 제작 사나이 픽처스)는 국내 최대 범죄조직 ‘골드문’에 잠입한 형사(이정재) 그리고 그를 둘러싼 경찰(최민식)과 조직(황정민)이라는 세 남자 사이의 음모와 의리, 배신을 그렸다. (사진 출처 : 김윤성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이순신’ 최고가 아니어도 괜찮아, 우린 모두 특별하니까 ▶ [리뷰]'장고', 이 홀로코스트처럼 적나라한 영화 좀 보소 ▶ 자전거사고 신성우, '삼총사' 공연 스케줄 변경…근황 전해 ▶ 2AM 창민, 식중독으로 병원신세.."지금도 몸상태 좋지 않아" ▶ [포토] 효연 '출국 전 마지막 문자는 누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