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모르게 온몸이 나른해지는 계절이다. 우리 몸에 가장 적합한 비타민은 어떤 것일까.
약사가 운영에 참여하는 '애플트리김약사네'에서는 올 봄 온가족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 비타민을 추천했다.
천연원료에서 추출한 천연비타민인 비타민스토리 그린은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비타민&천연미네랄과 기억력개선과 혈액순환에 좋은 은행잎추출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고품격 비타민이다.
기억력개선과 혈액순환개선에 대한 인체시험이 완료된 은행잎추출물과 더불어, 천연원료인 천연효모와 천연과일인 천연아세로라에서 추출하여 만든 식물성 종합비타민인 것.
아울러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엽산,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비타민E, 셀렌, 크롬, 아연 등을 1정으로 섭취가능하다.
천연비타민은 함량이 낮은 단점이 있으나, 비타민스토리 그린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하루 권장섭취량에 준한 과학적인 포뮬라라는 강점이 있다.
특히 은행잎추출물은 많은 논문과 인체시험을 바탕으로 기억력개선과 혈행개선에 대한 기능성와 안전성을 한국식품의약품 안전청으로 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원료다.
뇌로 흘러들어가는 혈액의 양을 증가시키며, 혈관벽을 튼튼히 하고 혈액이 끈끈해지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이 있어 기억력감퇴나 나이들수록 희미해지는 기억력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혈관이 좁아지거나 막힌 부위의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공급이 충분히 될 수 있도록
해줄 수 있는 기능성도 있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