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와 드라마에서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지영 씨는 “6살이 된 아들에게 영어공부를 시켜야겠다는 생각에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저와 비슷한 엄마들의 블로그에서 ‘로제타스톤 토탈리’를 처음 알게 됐어요. 그리고 바로 토탈리를 시작했는데, 경목이가 너무 재미있어 하는데다가, 외국인을 만나면 먼저 가서 인사를 할 정도로 자신 있게 말하는 걸 보면 기특할 정도예요”라고 말했다.
김지영 씨의 6살 아들 남경목 군의 학습 후기는 잡지를 통해 소개되면서, 연예인 엄마들의 추천 영어학습법으로 엄마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http://kmomnews.hankyung.com/kmomdata/images/photo/201303/9aa3a25df3c100c698540ff4461dbcfe.jpg)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솔루션 기업,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는 새 학년 신 학기를 맞아 3월 한달 간 토탈리 세트 구입 시 기본 3개월 온라인 학습권에 추가로 3개월(24만 9천원 상당)을 더 증정하는 ‘333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제타스톤 토탈리((TOTALe™) 풀 세트(1-5단계)를 구입하면, 미국 원어민 코치의 주도 하에 동일 학습 수준의 학습 친구 최대 4인과 함께 하는 라이브 화상 학습을 총 6개월까지 누릴 수 있게 된다.
로제타스톤의 영어 기초학습 토탈 솔루션, 토탈리(TOTALe™)는 모국어 학습 원리를 기반으로 암기나 번역 없이 직관에 의해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고 익혀나가도록 해주어, 영어를 처음 접하는 미취학 아동이나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에게 효과적이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