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아토피예방 홍보대사 신은정이 (주)마누카내추럴코리아 채송하 대표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했다.
3월2일 진행된 출판기념회에는 배우 신은정의 남편인 박성웅도 함께 참여할 예정이였으나 영화 '
신세계' 전국 팬인사로 일정이 바뻐서 신은정만 참석했다.
신은정은 "마누카내추럴 채송하 대표가 저소득층 자녀의 아토피 관리를 위해서 무상으로 제품을 지원해주고 있는만큼 나눔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서 출판기념회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마누카내추럴코리아 채송하 대표는 아토피로 고생하는 저소득층과 사회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해서 무료로 관리해주고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한편 개그맨 권영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배우 신은정을 비롯 밥퍼 최일도 목사, 방송인 이미나, 김현주 등이 참석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w위클리][가상 캐스팅]'그 겨울'에 현빈 한효주가 캐스팅 됐다면? ▶ '프리선언' 오상진 소속사 계약, 3월 방송 복귀 가능할까?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알고보니 1집 앨범 PD·작곡가 류형섭 대표
▶ 하지원, 10년 인연 웰메이드 떠난다 "전속계약 청산 결정" 공식입장
▶ [포토] 조윤희 '물결치는 바디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