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현대카드 프리비아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3월17일까지 플라워 기획전 ‘올 유 니드 이즈 러브, 화이트데이(All you need is love, WHITE DAY)’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특별한 프로포즈에 어울릴만한 디자인의 꽃 선물들을 선보이는 자리로 꽃다발, 꽃바구니에서부터 센터피스(식탁 등의 중앙 장식물), 프리저브드 플라워(시들지 않는 생화)까지 다양한 종류의 꽃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박스에 붉은 장미와 귀여운 커플 곰인형이 함께 제공되는 플라워 기프트 박스, 수국과 라넌큐러스, 유칼립투스 생화 한 가운데 새하얀 캔들을 함께 구성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플라워 케이크 제품 등은 여심을 공략하기 좋은 아이템.
그 중 ‘시들지 않는 꽃’으로 유명한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사랑을 고백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선물로 꼽히고 있다. 이는 생화를 탈수, 탈색, 건조하는 특수 가공 과정을 통해 꽃이 활짝 핀 상태를 유지시킨 것으로 외형과 감촉이 생화와 구분이 안될 정도로 처음처럼 생생하게 유지돼 변하지 않는 사랑을 상징한다.
이에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상품에 따라 최고 1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M포인트로 추가 할인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또한 기본 5% 차감결제 및 3%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 대신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한편 ‘올 유 니드 이즈 러브, 화이트데이’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프리비아쇼핑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현대카드 프리비아)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직장인이 뽑은 가장 찌질한 상사 1위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男女 대학생, 이성의 첫인상 결정 요소는 ‘얼굴’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