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이종원 10kg 감량 소식이 화제다.
3월5일 이종원의 소속사 더착한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종원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 합류해 열심히 춤 삼매경에 빠졌다. 덕분에 10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데뷔 이후 처음 예능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게 됐다”며 “부담감이 많지만 워낙 운동을 워낙 좋아하고 예전부터 관심을 가졌던 종목이라 참여 자체가 영광이다. 중년의
남성의 이미지 변신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이종원은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생방송이라는 것이 긴장이 되고 부담이 간다. 하지만 최선을 다해 최종경합까지 가겠다”고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이종원 10kg 감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원 10kg 감량 대박이다. 나도 이 참에 춤을 배워야 겠다” “이종원 원래 날씬했던 것 같은데. 춤 실력 기대할게요” “이종원 10kg 감량 부럽다”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원이 합류한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는 3월8일 금요일 오후 9시55분 첫 방송되며, 본격적인 경연 서바이벌은 15일 시작 된다. (사진제공: 더착한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god 육아일기 재민 근황, 김태우 “벌써 중학생” ▶ '프리선언' 오상진 소속사 계약, 3월 방송 복귀 가능할까? ▶ [w위클리] 이종석-성규 등, 팬에서 동료 된 ‘스타’는 누구? ▶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알고보니 1집 앨범 PD·작곡가 류형섭 대표 ▶ [포토] 박형식 '애교 넘치는 손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