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56.15

  • 37.64
  • 1.45%
코스닥

743.06

  • 4.87
  • 0.66%
1/3

[포토] 조인성-한효주, '최강 비주얼 커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국내 정통 아웃도어 기업 ㈜블랙야크가 5일 오후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에서 창립 40주년 기념식 'Global Challenge 2013'을 개최했다. 행사에 참석한 배우 조인성, 한효주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태선 회장은 이날 열린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2020년 매출 4조원을 목표로 삼고 글로벌 NO.1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며, 토종 브랜드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소비자 만족을 넘어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블랙야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블랙야크 나눔재단'을 설립한다. 재단은 ▲고객 만족 ▲사회적 가치창출(소외계층) ▲환경에 대한 책임을 위한 활동을 통해 블랙야크의 가치를 실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연내 30억 원, 2015년까지 100억 원의 기금을 조성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변성현 기자 byun84@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 "야동 못 끊는 남편 어쩌죠" 女교수 대답이…

▶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