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숍 1위 브랜드 ‘미샤’가 BB크림 2000만개 판매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비비크림 2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1&1 이벤트’를 연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미샤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뷰티넷(www.beautynet.co.kr)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M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과 ‘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 ‘포맨 어번소울 어드밴스드 컴플릿 비비크림’ 등 총 12종의 비비크림 중 1개 제품을 구입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주는 이벤트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