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가 오는 17일(일)까지 ‘융합 사고력 수학’ 학부모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초등 3~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체험단에 선정된 학부모 200명에게는 자녀 학년에 맞는 ‘융합 사고력 수학’ 교재를 제공한다.
또 체험 후기 미션 수행을 통해 휴롬원액기(1명), 가족여행 상품권 20만 원 권(2명), 융합 사고력 수학(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프레스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체험단에게 제공되는 ‘융합 사고력 수학’은 추론능력·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력 등 통합 사고력을 중시하는 ’스토리텔링(story-telling) 수학교육‘과 ‘교과 통합형(STEAM) 수학교육'을 반영하여 개발한 제품이다. 이는 수학적 사고력과 생활 속 응용력을 함께 키워주는 초등 대상의 사고력 수학 교재다.
기초(3학년 권장), 원리(4학년 권장), 발전(5학년 권장), 창의(6학년 권장) 4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주제별 기초원리 이해부터 응용 문제, 창의 서술형 문제 등을 담아냈다.
두산동아 마케팅팀 심병희 팀장은 "2013년은 새로운 교육과정이 반영되어 이에 적응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 시기"라며 “체험단을 통해 학부모들이 내용을 공유하여 신학기를 효율적으로 준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