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배우 이민기와 김민희가 영화 ‘연애의 온도’(감독 노덕)에서 알콩달콩 다정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과 육탄전을 벌이는 스틸컷이 전격 공개됐다.
최근 영화 ‘연애의 온도’ 측은 김민희와 이민기의 3년 연애사를 엿볼 수 있는 현실 연애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현실 연애 스틸은 단 10컷의 사진 속에 시도 때도 없이 변하는 현실 연애의 참상을 거침없이 보여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희(이민기)와 장영(김민희)는 근사한 레스토랑에서의 값비싼 코스 요리 대신 자취방에서 자장면 한 그릇을 즐기고, 은행 사내 커플답게 동료들 몰래 금고 안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지만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멀찍이 떨어져 앉은 두 사람의 모습은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해 무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 앞에서 욕설과 함께 몸을 던지는 육탄전까지 선보이며 현실 연애의 최고봉을 달리며 뜨거운 연애의 온도를 연출했다.
‘연애의 온도’ 김민희-이민기 스틸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의 온도 김민희 이민기 완전 기개된다”, “김민희 이민기 진짜 잘 어울린다”, “연애의 온도 김민희 연기 정말 궁금해”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연애할 때 가장 뜨거웠던 순간들과 가장 차가웠던 순간을 포착해내며 설렘과 아찔함을 동시에 선사한 김민희 이민기 주연의 ‘연애의 온도’는 3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세븐, 3월 현역입대..콘서트서 입대 날짜 공개 ▶ 한석규, '파파로티'서 하정우 능가하는 짜장면 먹방 ▶ 윤후 가족나들이, 고깔모자 쓰고 윤민수 품에 쏘옥~ ▶ 엠블랙, 日 싱글 ‘모나리자’ 재킷 공개..3색 컬러 무슨의미? ▶ [인터뷰] 오정세 “기분 좋은 ‘짜침’, 우리 영화의 미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