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그룹 에이젝스 형곤이 ‘아이리스2’에 캐스팅, 초고속으로 연기돌에 합류했다.
2월28일 소속사 DSP미디어에 따르면 형곤은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에서 NSS요원인 송영민 역으로 캐스팅, 27일 첫 등장했다.
형곤이 맡은 송영민 역은 패기와 열의가 넘치는 신입 NSS요원으로 극중 윤시혁 역의 엠블랙 이준과 함께 파트너를 이루어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서 형곤은 솔직한 성격으로 선배요원 이준과 티격태격하지만 귀여운 대립구도를 이루는 매력적인 감초 역할을 소화, 작품에 힘을 실었다.
이로써 2012년 6월 에이젝스 리더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 형곤은 ‘아이리스2’ 출연으로 데뷔 9개월만에 연기돌에 합류하게 됐다.
한편 ‘아이리스2’는 각국 정부에 침투한 아이리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NSS요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클라라 거품목욕 댄스에 男네티즌 ‘후끈’ ▶ '힐링캠프' CP "한석규, 편안한 분위기에서 녹화 완료" ▶ [w위클리] 천만영화 ‘7번방의 선물’, 왜 독과점 논란 없나 ▶ ‘이순신’ 아이유-유인나 “자매 연기? 이런 기회 다신 안 올 것 같아” ▶ ‘더 바이러스’ 유빈 “선예 자리 잡으면 원더걸스 활동 가능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