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28.79

  • 29.66
  • 0.74%
코스닥

913.52

  • 2.59
  • 0.28%
1/6

‘야왕’ 김성령, 고뇌의 동반자는 다름 아닌 ‘천연 OO’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야왕’ 김성령, 고뇌의 동반자는 다름 아닌 ‘천연 OO’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뷰티팀] SBS 드라마 ‘야왕’이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2월26일 방송된 ‘야왕’은 극 중 백학그룹 백창학 역의 이덕화가 먹는 약에 독극물을 넣은 범인이 누군 인지를 둘러싸고 백도경으로 분한 김성령이 정윤호(백도훈)와 수애(주다해)와 대립하는 장면들이 그려졌다.


    이 날 방송분에서 김성령이 자신의 서재 책상에 앉아 어둠 속에 고뇌하는 모습이 담겼다. 적막감이 감도는 공간 속에서 그를 조명하는 것은 멀리 자리한 조명등과 책상 위 캔들 뿐이었다. 은은한 기운을 뿜어내며 연소되는 캔들은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고뇌의 동반자로 함께한 캔들은 비사비의 플레르드 마라케시 제품. 신선하고 상쾌한 향기로 정교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자스민향이 매력적으로 드라마 속 힐링이 필요한 백도경에게 더 없이 유용한 아이템이다.


    플레르드 마라케시 글라스 캔들은 천연 에센셜오일과 소이왁스, 목화심지로 만들어졌고 파라핀 무 첨가로 사람의 건강이 기업의 가치보다 우선시 되는 이상을 담아내고 있다.

    핫아이템 이광일 대표는 “천연 캔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매심리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이러한 트렌드는 드라마 속에서도 나타나고 있다”며 “이는 개연성 없이 등장하는 생뚱맞은 소품이 아니라 극 공간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시청자들이 보다 유연한 시각으로 접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추세다”고 전했다.


    한편 비사비의 캔들 제품은 ‘야왕’을 통해 꾸준히 노출되고 있으며 브랜드 홈피이지와 방송소품 공급 사이트 인티비아이템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사진출처: SBS ‘야왕’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연예인 스탠바이 5분전, 뭘 할까?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 쓰는 男 아이돌은 누구?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