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부드러운 바람이 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알리고 있다. 한층 온화해진 날씨 때문일까? 사람들이 본격적인 활동을 준비하는 이때 ‘힐링’을 위한 ‘캠핑’을 즐기는 아웃도어족들의 활동이 도드라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휴식과 치유를 의미하는 ‘힐링’은 최근 도시 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하나의 라이프 코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자연에서 즐기는 캠핑이나 등산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으로 기존의 중장년층을 넘어 20~30대 젊은이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아웃도어 패션의 진화를 부추긴다.
이에 이병헌와 오연서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아웃도어브랜드 ‘노티카’는 활동성이 강한 ‘3단 레이어 방수재킷’을 올 시즌 ‘캠핑룩’으로 선정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뛰어난 생활방수, 투습도를 자랑하는 3단 레이어 방수재킷은 활동성을 고려한 입체 패턴을 사용. 포인트 준 절개 디테일과 컬러풀한 배색은 일상복으로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스타일이다.
여기에 가슴부분에 지퍼로 장식하여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재미를 주었다. 스카이 블루와 애플 그린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 재킷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야외 활동시 커플룩으로 활용해도 손색이 없다.
올 봄, 이병헌과 오연서의 ‘3단 레이어 방수 재킥’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캠핑룩을 연출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제공: 노티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전지현, 화사한 컬러로 돌아온 봄의 여신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