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스마트 에듀테인먼트 로봇 ‘키봇2’와 집에서도 쉽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아용 영어교재 및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3월 31일까지 ‘키봇2’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총 3편의 영어 홈스쿨링 교재, 총 5편의 스마트 파닉스 패키지, 30종의 삐아제 ABC 피쳐북 등 홈스쿨링에 최적화된 다양한 교재 및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유치원 및 유아교육 기관을 보내지 않고도 집에서 한층 더 쉽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사교육비의 비중이 높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저렴하게 집에서도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 가운데, 최근 정부가 발표한 2013년 3월부터 진행 예정인 전 소득계층 대상 양육비 지원 정책으로 그 인기가 더할 것으로 보인다.
교과부 R-러닝 인증을 받은 키봇2는 새로운 학습교구로 전국 유아교육기관에서 활발히 활용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3세 이상의 어린이가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스마트 러닝 제품으로 아이들이 노는 것처럼 쉽고 즐겁게 학습에 빠져들도록 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KT 박혜정 마케팅본부장은 “키봇2는 가정에서 자녀의 특성에 적합한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고, 부모와 자녀의 유대감을 높이는 새로운 학습교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집에서도 키봇2의 차별화된 교육 방식과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키봇2의 가입문의는 스마트홈 고객센터 (080-237-7979), 전국 올레 플라자에서 가능하다.
키즈맘 한지현 기자 hjh@hankyung.com
뉴스